미국 스타벅스 한정판 스탠리 핑크 텀블러 대란의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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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스타벅스 한정판 스탠리 핑크 텀블러 대란의 이유

by 소르저엉 2024. 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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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는 스탠리 텀블러가 인기라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스탠리와 스타벅스가 콜라보한

밸런타인데이 특별 한정판으로

핑크와 빨강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이 텀블러는

정가 49.95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6만 5천 원인데

리셀가로 온라인에서 약 65~79만 원에

재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픈런이 너무 치열해 타깃 매장 갈 때는

안전모를 쓰고 가라는 조언도 있다고 합니다.

듣기만 해도 엄청 치열하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미국에서 현재 스탠리 텀블러는

10대들의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어요.

 

 

미국 스타벅스 스탠리 핑크 텀블러 대란

 

미국에서 스탠리 텀블러가 인기인 이유는?

 

이번에 스타벅스와 스탠리가 콜라보했는데

스탠리는 1913년 탄생해 보온병을 비롯해

캠핑용품으로 잘 알려진 회사이며

스탠리 텀블러는 재활용이 가능하고 내구성이 좋아

환경보전에 기여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합니다.

 

텀블러 하나에 오픈런까지 해가며 사야 할까?라는

생각도 드는데요.

미국에서 스탠리 핑크텀블러가 대란이 된 이유는

바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덕분이라고 해요.

미국 10대들이 많이 쓰는 틱톡과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많이 거느린 인플루언서들이

스탠리 텀블러를 들고 다니는 모습이 늘어나면서

패션 아이템처럼 자리 잡고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mu5r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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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탠리 텀블러 대란 이유

 

스탠리도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공을 들인다고 잘 알려져 있는데요.

미국 마케팅 성공 요인으로

테렌스 레일리 대표이사를 꼽습니다.

 

유명한 샌들 브랜드 크록스를 전 세계적인

인기브랜드고 만든 테렌스 레일리는

2020년 스탠리 글로벌 대표이사로 영입되어

100여 가지 색상으로 톡톡 튀는 스탠리 텀블러를 출시,

브랜드와 제휴해 한정판을 내놓으면서

이전에는 실용적인 어른들의 보온병 이미지였던

스탠리 텀블러를 패션 아이템으로

탈바꿈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스탠리 한정판 텀블러 대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우리나라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이

크다는 걸 다시 한 번 더 느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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